BEYOND MARKETING
VIVID PLUS LAB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마케팅 채널
통합적 관리를 위해 비비드 플러스는 다시 한번 도약합니다.
단순한 업무 대행사가 아닌, 스마트한 마케팅 전략 연구소로!

초연결 시대의 초연결 마케팅

통합 마케팅(IMC) 란?

브랜드의 컨셉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전략 컨트롤 타워가
분산된 마케팅 채널들을 지휘하며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IMC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컨트롤 타워가 지녀야 할 핵심가치,전략 수립과 기획능력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를 이용하여 유저의 행동을 분석하고
성과를 달성하기까지의 전환이나 구매 혹은 이탈을 추적, 분석하여 효율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디지털 마케팅
하지만
많은 마케팅 대행사들이 진짜 통합 마케팅을 하고 있을까요?
  • 광고만 하는
    대행사

  • 전략·기획담당이
    없는 대행사

  • SA/DA
    위주 대행사

  • 디자인
    외주업체 사용

전략기획의
마케팅 전략과 기획은 최상위 단계의 마케팅으로 핵심 역할을 담당합니다.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통찰력과 높은 수준의 역량이 요구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IMC 대행사는 일반 대행사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차별화된 비비드 플러스만의
전략 에 집중합니다.
비비드 플러스의 IMC 마케팅은 CEO가 전략기획을 총괄하며, 마케팅의 전략 수립부터 디자인, 실행, 분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어 고객사의 마케팅팀의 역할을 한 번에 수행합니다.
내부 디자인팀
비비드 플러스는 자체 디자인팀을 가지고 있어 영상 제작, 제품 촬영, 웹디자인
컨텐츠 제작 인력이 기획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채널 최적화
비비드 플러스는 통합 마케팅 전략 기획사로 5,673 건의
SA, DA, SNS 광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왔습니다. 비비드 플러스의 IMC 마케팅 인재들은
다양한 매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KPI를 극대화하는 채널 전략을 수립합니다.

팀ㅣ별ㅣ업ㅣ무ㅣ내ㅣ용

01. 통합전략팀
IMC 마케팅의 전반을 관리하며, 고객사의 현재 상황을 진단하고 해당 고객사의 시장과 고객을 분석합니다.
또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타겟팅과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내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IMC 마케팅의 전 과정에서 투입되어 일관성 있는 전략이 실행되도록 감독합니다.

02. 브랜딩팀
브랜딩 팀은 전략기획팀이 분석한 고객사의 타겟과 차별화 포인트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합니다.
고객사의 기업철학에 기초하여 핵심가치와 스토리, 컨셉을 기획하고 디자인팀과 협업하여 시각화합니다.
고객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03. 광고 기획팀
다양한 광고 채널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컨텐츠와 광고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04. 데이터 분석팀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로 구성된 데이터 분석팀은 전략기획팀의 전략 수립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실행 과정에 있어 고객사의 KPI에 도달하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도출된 결론으로 전략기획팀, 브랜딩 팀, 광고기획팀은 전략을 수정, 반영하여 최대의 효율로 최고의 목표를 실현합니다.
누적광고 취급액 : 약 450억
신뢰를 바탕으로 치열하게 싸워 온 지난 시간
고객사의 사랑으로 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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月 대행사 이관건수
월 100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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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고객사 수
5년간 5,673 社
PORTFOLIO
비비드 플러스는 화려한 영업문구 대신 당신이 알고 싶은 FACT로만 말합니다.

광고 성과 세부 분석

비비드 플러스를 만난 뒤 변화

BEFORE & AFTER

PERFORMANCE CASE

광고 수익률

133.33%1250.00%

ROAS 837.52% 상승

IMC CASE

광고 수익률

166.67%600.00%

ROAS 433.33% 상승

Q.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대행사 이관 후 잠적하는

마케팅 대행사

4,935의 고객사가 만족하고 있는

비비드 플러스

비비드 플러스는 고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