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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팅의 시작
검색 광고(SA)란?
인터넷 검색 사이트를 통해 광고하는 방법으로 인터넷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
기업 입장에서는 자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광고 마케팅
좋은 광고대행사를 찾으려면
여러 업체와 일해보라 하던데
시간과 비용 낭비가 심해요.
광고대행사,
말로는 다 잘해준다고 하죠.
믿고 맡겼지만
담당자도 믿을만한 것 같고
포트폴리오와 실적도
좋아서 계약하려고요.
연도별 온라인광고 분쟁 총괄 현황 단위: 건
○○○#담당자 #퇴사
담당자가 고지도 없이
퇴사했어요
인수인계도 안돼서
관리가 안 됩니다.
■■■#담당자 #대화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이 안돼요.
요청을 해도
감감무소식이에요
△△△#홍보 #광고방치
홍보가 절실한데
계약만 하고 매출은
나 몰라라 해요.
광고가 방치되고 있어요.
◆◆◆#광고비 #성과
광고비 보고도 없이
진행돼서
광고비만 늘고
성과는 없어요.
왜 비비드 플러스인가요?
“ 광고의 처음부터 끝까지 확실하게 책임집니다. ”
타사 검색광고마케터 1인
자사 마케팅 TEAM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 다음 CPC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목적에 따라 지역/요일/시간대/디바이스 별 광고 관리를 전략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쇼핑 영역 및 쇼핑 검색 상단에 광고주의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소비자가 직접적인 구매 및 비교를 위해
접하는 영역으로 상품을 직접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구매 전환이 높습니다.
통합검색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며, 최신 브랜드 컨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딩 구축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검색 니즈에 부합한 정보를 제공
소비자의 검색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GFA
카카오 모먼트
구글 GDN
모비온
크리테오
타게팅게이츠(TG)
ADN
인터웍스
카울리
캐시슬라이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성과 세부 분석
비비드 플러스를 만난 뒤 변화
BEFORE & AFTER
광고 업종
대학교
광고 전략
기간별 이슈 전략 진행
광고대행 목적
노출수 증대 / CPA절감
목표 KPI
월 평균 CPA 15,000 이하
광고 업종
카드사
광고 전략
자체 이벤트 기획 진행
광고대행 목적
브랜드 인지도/고객DB확보
목표 KPI
월 평균 클릭수 40,000
Q.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대행사 이관 후 잠적하는
4,935의 고객사가 만족하고 있는
비비드 플러스는 고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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