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 PLUS DISPLAY AD

전략적인 컨텐츠 제작을 위한 핵심
타겟을 사로잡는 카피와 비주얼입니다.
머릿속에 맴돌기만 하는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실현시켜보세요.

톡톡 튀는 광고로 주목도가 높은

디스플레이 광고(DA)란?

포털 사이트의 초기 화면 또는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이미지 형태의 광고
흔히 이미지, 동영상 광고 등 배너광고라고 표현하는 마케팅

다양한 DA 광고 매체 중 어떤 매체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이런 광고주분들께 DA
주요 포털 사이트의 눈에 잘 띄는 영역에 노출되는 이미지 또는 영상의 광고로
단기간에 많은 사용자에게 홍보가 가능합니다.

비비드 플러스의
“DA”는 다릅니다.

  • 자체 배너 제작 가능
    광고주 상품 또는
    서비스 분석,
    관련된 배너 제작
  • 광고 관리 시스템 이력 관리
    무심한 관리 NO!
    현황 상시 체크
  • 광고 집행 현황 실시간 체크
    CPC, CVR, CPC, ROAS
    노출 빈도, 체류시간 체크
    세밀한 광고 분석
  • 결과 보고 및 향후 전략 제시
    있는 그대로의 광고
    결과 보고,
    향후 전략 선 제시

성공적인 광고 집행 사례_01

광고 대행 목적 : 전환 증대
매출 상승 그래프

2021년 3월 대행시작 / 업종 : 파티용품

성공적인 광고 집행 사례_02

광고대행 목적 : 유입 증대
클릭수 상승 그래프

2021년 5월 대행시작 / 업종 : 패션잡화

성공적인 광고 집행 사례_03

광고대행 목적 : 광고비 절감
CPC (클릭비용) 하락 그래프

2021년 7월 대행시작 / 업종 : 생활가전

컨텐츠 제작
비비드 플러스가 한 달에 생산하는 소재는 약 1,000여건이 넘습니다.
소비자를 사로잡고, 설득하는 카피를 연구하여 광고 목적에 맞는 유연적인 소재를 발굴하며 생산합니다.
광고 운영 전략
광고주의 KPI 목표 달성을 위한 유의미한 노출 및 유입 데이터를 확보합니다.
또한 관심 유저의 신규 유입 외 기존 / 이탈 유저의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성과 상승 및 광고 효율 증대

* KPI :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 어떠한 비즈니스 목표를 갖고 있는지 나타내는 핵심성과지표 (구매/유입/브랜드 인지도/ DB확보 등)
* 유저 타겟팅 : 온라인 유저 행동을 분석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관심사/카테고리 등)
* 리타겟팅 : 사이트 방문 후 이탈한 잠재 고객의 쿠키 값을 활용하여, 재방문을 유도하여 ROAS를 극대화하는 타겟팅 (픽셀 활용)

DA 매체 특징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노출할 수 있으며,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에게 필요한 매체가 무엇인지 알아봐야 합니다.
  • 네이버 GFA

    • - 국내 1위 포털 네이버 메인 노출
    • - 스마트 스토어 전환 값 확인 가능
  • 카카오 모먼트

    • - 카카오톡, 다음 ( 메인화면 노출 )
    • - 다양한 행동 유도 용이
  • 구글 GDN

    • - 전 세계 이용자에게 노출 가능
    • - 정교한 타겟팅 가능
  • 모비온

    • - 국내 주요 매체 지면 제휴
    • - 빅데이터 기반 타겟팅
  • 크리테오

    • - 100여 국가 서비스 제공
    • - 광고 소재 자동 생성 매체 최적화
  • 타케팅 게이츠

    • - 빅데이터로 업종에 맞는 타겟팅
    • - 라이브 커머스 카운트다운 배너
  • ADN

    • - 패널을 이용한 타겟팅 광고
    • - 바로 가기 액션 유도 타임 배너
  • 인터웍스

    • - 국내 메이저 언론 매체 지면 노출
    • - 특정 기사 / 시간대 독점 노출 가능
주요 DA 매체 별 세부 특징 소개
네이버 DA
이용자에게 짧은 시간 안에 주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형태의 광고로 네이버 주요 지면에 노출되며 마케팅 목적에 맞는
최적의 잠재 고객을 찾아 마케팅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카카오모먼트
다음 홈페이지뿐만 아닌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 등 다양한 지면에 다양한 유형으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많은 카카오톡,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배너가 노출되어 젊은 타겟팅 상대로도 효과적입니다.
구글 GDN
구글 내에서 실행하는 디스플레이 광고 형식으로, 전 세계 이용자에게 쉽게 노출이 가능하며,
세밀한 광고 타겟팅과 효율적인 예산 집행이 가능한 광고 매체입니다.
기타 매체
경쟁력이 높고 효율적인 기타 매체 낮은 가격으로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기타 매체를 통해 적합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KPI 별 추천 매체
상황별 혹은 업종별 추천 매체는 상이해질 수 있습니다.
광고 진행 절차
누적광고 취급액 : 약 450억
신뢰를 바탕으로 치열하게 싸워 온 지난 시간
고객사의 사랑으로 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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月 대행사 이관건수
월 100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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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고객사 수
5년간 5,673 社
PORTFOLIO
비비드 플러스는 화려한 영업문구 대신 당신이 알고 싶은 FACT로만 말합니다.

Q.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대행사 이관 후 잠적하는

마케팅 대행사

4,935의 고객사가 만족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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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드 플러스는 고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